안녕하세요~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출근 했네요( Ĭ ^ Ĭ )

 


오늘도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택 안중에 까로치아라는 카페인데요,

파니니나 샌드위치 종류가 많이 인기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한쪽 벽면에 까로치아 브랜드 설명이 적혀있어요

 

대충 밀라노 패션거리,  베니스에서 카푸치노와 파니니..

유럽에서 마시는 커피를 연상케 한다는 내용인 것 같네요. 

 

밖에는 테라스가 간소하게 꾸며져 있는데 날씨가 좋아져서

밖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보여요ㅎㅎ

 

카운터 옆에는 무민이 맞아주고 있네요 (갖고싶따)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두었어요

 

저기 뒤쪽에서 에그타르트가 았던데 

있는지 모르고 못 먹었네요ㅠㅠ

(알았으면 분명먹었을텐데....아쉽)

이런 넓은 공간도 있어서 스터디하거나 모임 모임 할 때

이용하기 매우 좋아 보이더라고요~

 

샹들리에도 멋스러워 보이지 않으신가요?ㅋㅋㅋ

 


 

 

저는 샌드위치보다는 베이글이 더 끌려서 어니언 베이글을 시켰어요

베이글엔 크림치즈가 빠질 수 없겠죠?ㅎㅎ

 

가격은 정확히 확인하지 못했는데,

베이글 +크림치즈 해서 4000원 전 후였던 것 같네요....(내 예상 못 믿..)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폭신하면서

어니언 향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아.. 또 먹고 싶다♡

 

베이글을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두께가 다른 카페보다 좀 많이 두꺼운 편인 것 같아요!(그래서 넘넘 좋았뚬!)

 

아메리카노는 엄청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빵이랑 먹기에 무겁지 않아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가격표는 크게 올려둘게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맛도 있는데 사장 언니가

너무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점심시간이었어요( ღ'ᴗ'ღ )

 

직장이랑 가까워서 저는 자주 갈 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너무 자주는 안돼에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