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필코 다이어트한다고 다짐했건만...

또 실패네요 호곡...

 


오늘 병원선생님 생일이어서 다 같이 보쌈을 시켜먹었어요*ฅ´ω`ฅ*

 

요즘엔 참 배달이 장 되어있는 것 같아요(대충 행복하다는 말)

 

 

 

이것 좀 보세요!!!!

보고 또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인당 츄룹,,,,

 

 

콩나물 국, 오징어젓갈, 무말랭이, 계란말이, 알 수 없는 햄 요리, 콩 반찬,

장조림, 김치 이렇게 기본반찬이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12000원 보쌈+제육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원래 떡 보쌈 먹고 싶어서 추가하려고 했는데

저희 1년차 쌤이 깜빡했다지 모에요ㅜ(매우 화난거 아님^^ㅂㄷㅂㄷ)

 

 

 

 

 

 

 

한번 더 크게 볼까요?

(좋은건 크게 두 번 봐야 한다고 배움^>^)

 

 

 

보쌈은 식지 않도록 초록색 팩에 따뜻한 물이 담겨 오더라구요 

그래서 끝까지 따뜻한 보쌈을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보통 퇴근하고 술 한잔 하면서 먹는

보쌈에 비해서 양이 좀 적은 것 같은 느낌이지만 (나만..구래...?)

점심용 도시락으로는 알맞은 양인 것 같아요

 

 

 

쌀국수 시키신 원장님이 옆에서 보시고

다음엔 본인도 우리랑 같은 거 시켜달라고 하시던ㅋㅋㅋ(고기가 짱이얏♡)

 

 

 

오늘 저녁엔 단백질 쉐이크만 먹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