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생각나는 마카롱!!

 

 

 

저는 마카롱을 무척무척x100좋아해요❀´▽`❀

 

 

서울에 있을 때는 마카롱 맛집이 많아서 행복했는데

저희 집 쪽에 마카롱 맛집이라고 할 곳이 마땅히 없더라구요..

 

 

와중에!! 

매우 이쁘게 자리 잡고 있던 가게를 발견하고 들어가 봤는데

웬걸.... 넘 맛있짜냐(๑❛ڡ❛๑)

처음 발견하고 종종 혼자서 사 먹으러 자주 갔는데 드디어 포스팅하려고 마음먹었어요!

 


 

제가 먹었던 건 바닐라누텔라였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누텔라가 들어가면 어떤 곳은 너무너무 달게만 느껴지는 곳도 있는데,

우트 마카롱은 너무 달지 않고 바닐라 향이 많이 나는 편이고 담백(맞는 표현일지..?)해서 좋더라구요!

 


 

카페 내부는 이런 분위기예요!

약간  파티룸+엔틱?+휴양지 이런 느낌이랄까요?

 

 

 

가끔 일하시는 분 멍멍이도 같이 출근하던데

흐.....진짜 애교쟁이에 사람을 너무 잘 따르더라구요!

 

 

 

근데 더 귀여운게 혹시 사람이 싫어하던지 무서워하는지 눈치 보고 다가오지만

그래도 혹시 강아지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놀라지 마시라구욧)


 

종류도 다양해서 다 먹어보려면 바쁘게 먹으러 다녀야겠어요(ⓐⓟⓟⓨ♡)

 

요즘 유행하는 뚱카롱 st입니다!

 

 

포장하다가 꼬끄가 깨져버린 마카롱은

20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이것도 현명한 꿀 소비 아니겠습니까~~~ㅋㅋ


 

 

여러 가지 초도 판매하고 있고

박스 포장도 무료로 해준다고 하니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음료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는데 다음에 동생이나 지인과 가게 된다면 

음료까지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open 11시

close 21시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