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ㅎ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너무 무리했는지

몸이 안 좋아져서 며칠 좀 푹 쉬었답니다ㅜㅜ

 

 

이번에 꼭 포스팅하려고 했던

샐러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통복시장에 청년 숲이라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기자기하게 꾸며둔 곳들이 많아 이것저것 구경할 것들이 많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청년 숲 골목을 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생긴 건물이 바로 "오엠지 팜 마켓"이라는 샐러드 가게랍니다!

KBS 내 고향에서도 방영된 적이 있다는데요! 흐흐 기대가 많이 되지 않나요✦‿✦

 

외관도 이것저것 꾸며져 있어요! (깨알 펭수 보이나요ㅋㅋㅋ)

ㅋㅋㅋㅋ자리는 혼밥 st인데요

서울에서 갔던 샐러드 집도 혼밥 테이블 스타일로 되어있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밥 먹는 시간엔 밥만 먹어야 포만감도 더 많이 느껴져서 그런가 싶더라고요ㅎㅎ

 

 

캐릭터의 메시지가 너무 뼈 때리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이웃님들도 오늘까지만 맛있는거 먹고 내일부터 꼭 뺄꺼죠?!??)

 


 

제가 먹은 샐러드는 

[타이픙 불고기 샐러드 - 8000원] 입니다^0^

 

원래는 잡곡밥 추가해서 먹고 싶었는데
잡곡밥이 없다고 하셔서 불고기를 추가해 먹었습니다

[추가금액 - 2000원]

 

사진에는 양이 적게 보이는데 저 샐러드 안쪽에도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본인은 진짜 평소에 고기 2인분부터 먹어야 먹기 시작했다고 하는 사람임)

샐러드를 거의 다 먹을 때까지 고기가 계속 나와서 

양이 적다고 생각은 안 드실 것 같아용ㅎㅎ

 


 

 

이건 제 친구가 시킨 메뉴인데요

[파인애플 새우 샐러드 - 9000원]

파인애플과 익힌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전 새우를 안 먹지만 제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용ㅎㅎ

 

 

혹시! 샐러드 옆에 음료수 같은 거 보이시나용? 

그건 음료가 아니고 소스인데요 

 

전 불고기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샐러드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뿌려먹지 않았어요

친구가 먹어봤는데 좀 달달한 소스라고 하더라구용

 


 

이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고 하던데요

[콤푸차 - 7000원]

애플베리 맛이라고 하는데 약간 홍초 같은 맛이 납니다.  

 

잔이 신기하죵?

콤푸차 전용 잔이 따로 있더라구용

 

바닥이 평평한게 아니라 둥글게 생겨서 바닥에 두면 굴릴 수 있도록 제작되어있어용 

 


 

원래 사장님이 맥주도 주신다고 하셨는데

다이어트 중이기도 하고 너무 낮이라 사양했습니다..ㅋㅋㅋ(아쉽)

 

 

서비스도 너무 좋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샐러드 가게였습니다(๑❛ڡ❛๑)☆

 

 

 


아, 3시부터 4시까진 점심 드시러 가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진 참고하세요!

<사장님 번호 010-9995-329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