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점심식사가 아직이라면,

피자 알볼로에서 나온 옥수수 피자는 어떨까요ㅎㅎ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통째로! 쫀득한 통옥수수와 부드러운 고구마,

상큼한 파인애플의 완벽한 조화!

(출처-알볼로피자 홈페이지)

 

 

위의 설명과 같이 옥수수가 통으로 올라가져 있고, 

베이컨과 파인애플이 곳곳에 뿌려져있으며

고구마 무스가 그 위를 두르고 있는 피자랍니닷

 

가격과 사이즈는 레귤러 사이즈로 19,500원입니다

다른 종류의 피자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용!

 

 

 

그나저나 피클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용?!

제가 시켜먹는 안중점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동생이 예전에 알바를 잠깐 했을 때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구용ㅎㅎ

 

 

기본 다른 데와 비슷하게 피클, 핫소스2개, 갈릭 소스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닷

 

 

토핑도 듬뿍 올려주고 알볼로 피자 안중점 칭찬해~~~~~♡

 

전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하와이안 피자도 좋아하는데요

옥수수 피자에 구운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서 금상첨화(˃̵ᴗ˂̵)و

 

 

ㅋㅋㅋㅋㅋㅋ먹다가 치즈가 늘어나서

어맛 이것 찍어야해!! 하고 찍은 사진들 입니다ㅋㅋ(할머니 상은 못본척해주세효 헤헿)

 

 

네? 뭐라고요? 예술이라구요~~?? 감탄하는 소리 들립니다~

진챠 넘 맛있었짜낭(๑❛ڡ❛๑)☆

 


 

저희는 가족이 먹는 거라서 치킨 윙까지 시켰는데

음... 솔직히 너무 냉동 치킨 윙 같고 조큼 별로였는데 소스는 맛있는 아이러닉...

 

 

 

나란 사람 음식에서 긍정적인 면만 보고 맛있게 먹으려는 편

: 이게 바로 돼지의 길 :

 

 

피자는 진챠진챠 맛있다구효!! 

고구마 피자 좋아하는 사람,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는 사람, 옥수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메뉴 추천드립니당(❀╹◡╹)


피자알볼로 안중점(포장, 배달만 가능합니닷)

 

매일 11:30 ~ 2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