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랑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으려고

찾다가 발견한 미스터 반포 평택 안중점이에요!

 

최근에 유행하던 반미를 포함한

쌀국수 등 베트남 음식을 팔고 있어요~

지나가면서 봤는데 외관도 너무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쌀국수가 땡기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대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구

가격대는 대체적으로 5000원대부터 시작되어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대표 메뉴 외에도 

세트 구성, 쌀국수, 볶음면, 반미, 볶음밥, 서브메뉴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매우 넓어서 좋아요 조아~

 

 

주문 금액은 15000원부터 구요

세트는 메인+새우튀김/리얼 짜조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하지만 제가 새우를 안 먹기 때문에

세트 구성은 빠르게 passssssss 하고,


 

 

차슈 쌀국수, 리얼 치즈 소시지 반미, 소고기 볶음밥

이렇게 둘이서 3가지 메뉴로 시켜봤어요ㅋㅋㅋ

(돼지들 아님! 이유는.. 밑에 궁금하면 계속,,)

 

리뷰 보니까 대부분 리얼 치즈 소시지 반미를 많이 먹더라고요!


 

 

쌀국수는 면이랑 숙주가 따로 포장되어서

드시기 전에 이렇게 넣어주면 돼요

 

이.. 이 맛은...! 

숙취에 딱 좋은 국물 맛......!

술 드시고 다음날에 쌀국수 강추*222222 드려요!!(ㅋㅋ술쟁이ㅜ)


 

 

 

반미는 베트남에서 먹던 맛과는 많이 다르지만

한국인들에 맞게 거부감 없는 맛이더라구요!

(뭐든지 후기를 보고 사면 실패는 없는 듯... 후기 만세)

 

바게트로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드는 것으로 

샌드위치가 질렸다면 반미 추천드려요!


 

 

 

마지막 볶음밥도 한국스타일로 단짠 맛있는데,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좀 매콤해서

애기들이 먹으려면 좀 매울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배달시키려면 최소 15000원이라서

세 가지 메뉴를 시켜 먹어봤는데요,

 

금액 대라 매우 저렴한만큼  양이 많지는 않아서

가성비 따지는 동생은 좀 아쉬워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맛을 느껴보는 게 좋은 저는 

대 만족이었어요 ❀´▽`❀

(결국 둘이서 다 먹었다는 말ㅋㅋ)

 


얼른 다이어트도 포스팅하고 싶은데....

언제 다이어트 시작할지 모르겠네요........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넘후 많아( Ĭ ^ Ĭ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