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맛있게 점심 드시고 계신가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얼른 놀러 가고 싶어 지는데요

저는 부모님 차를 타고 가는 길엔 항상 젤리가 필수 템이었어요ㅎㅎ

(그때 먹어서 찐 살이 아직도 안 빠지는 중)

 

 


오늘은 젤리의 정석 하리보 젤리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ღ'ᴗ'ღ )

동생이 세 종류나 사 왔더라고요(욕심쟁이~ 역시 내 동생 만족스러워♡)

 

약과 낄끼빠빠(정색)

 

이름은 각각 하리보 스타믹스, 콜라, 트롤리 글로우 윔즈 사우어입니다!

 


 

스타믹스는 계란 모양 젤리, 곰 젤리, 하트모양, 콜라, 반지모양 젤리가 믹스되어 있어요~

 

 

위생따위ㅋ

 

하트모양 젤리와 계란모양 젤리는 마시멜로가 섞여있어요(마시멜로는 사랑입니다)

 

 

 

사실 반지 젤리는 손가락에 끼워봤는데

보시는 분들을 위해 아껴두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시멜로가 있는 젤리도 좋아하는데 

동생은 기본 젤리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흠... 기본 젤리보다 마시멜로가 있는 게 더 살찌려나....(아시는분계시나요...?)

 


영양정보도 확인해 봅시다~

 

잠깐,

당이 무려......무려.....47.2g....!!

탄수화물도 77.4g.......!,,

ㅎr...시롸냐(`△´+) 모르고 먹는게 나았다는 생각이 오백번 드는 주...ㅇ....

 

 

 

 

제가 보통 먹는 요거트는 당, 탄수화물이 10g이 넘지 않는 걸 먹는데

부질없다~ㅋㅋㅋ 

 

 

 

 

그래도 이왕 봐버린 거 끝까지 보겠습니다!(패기)

 

.....??

 

어.. 설탕이 묻혀 있어서 그런지 더 엄청나네요~

앞으로 기본젤리만 먹는 걸로^^

 

 

역시 설탕이 묻어있어서 그런지 당이 살짝 더 높네요!

 

 

이렇게 통에 넣어 보관해서 먹으려고 나눠 담았답니다

(이미 몇 개안 남은 건 안비밀˘◡˘)

 

 

 


여기까지 상처만 남아버린 젤리 리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