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 뒤 하늘이 매우 맑아졌는데요,

다들 기분 좋은 하루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전 춘곤증이 생긴 건지 잠이 너무 많이 쏟아져서

비몽사몽 한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ϖ`●)

 

 


 

오늘은 [오브 더 데이]라는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약간 우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가로로 넓게 생겼더라구용

 

노란 형광등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가 아늑해 보이지 않나용??


카페 내부 곳곳 신경 쓰지 않은 부분이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저기 맨 밑 사진의 빼꼼 보이는 소파에서 먹었어요ㅋㅋㅋ

소파가 아주아주아주 푹신한게 

"너 우리 집으로 가쟈"

 

저는 저런 커튼이나 전구 이런 깨알 인테리어들이 예쁘더라구용

요즘 카페는 솔직히 맛도 있어야 하지만

인테리어를 잘해놔서 더 가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그레놀라 요거트볼 +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오브 더 데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입니닷ㅎㅎ

다이어트 중이라서 요거트볼 시켰는데

와......이건 진짜 대 존맛 자구 뿌셔

 

 

혹시 가신다면 꼭 요거트볼은 꼭 시켜야 합니다!!!

민트? 허브? 아무튼 못 먹는 풀 떼기 말고는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ㅋ

 

그레놀라, 블루베리가 주된 요거트인데 

뭔가 달달구리한게 살찔 것 같은 느낌의 맛이었다는..

 

다이어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이며 1인 1 음료 주문! 지켜주세요~

인스타그램도 있으니까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인스타 아이디 in_oftheday

open 11:00

close 22: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