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핸드폰 배터리가 없길래 충전할 겸 메가커피에 왔어요~

아파트들 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손님들은 끊이지 않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커스터드 크림빵이에요

 

(빵순이라 빵은 꼭 시켜야 하는 히냥이 아니고 돼냥이..)

 

 

 

예전에 빽다방에서 먹었던 크림빵을 매우 좋아했는데요!

집으로 내려와서 저희 지역에 빽다방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런데 저희 병원 바로 옆에 메가커피가 생겨서 얼마나 좋았따흐~~

 

 

 

제가 주문한 건 총 3800원의 행복한 점심식사예요''

 

 

아메리카노가 이렇게 큰데 2000원밖에 하지 않아요!(스벅은........)

크림 커스터드도 1800원이였어요ㅎㅎ

 


 

 

 

이렇게 안에 크림으로 가득~차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보다는 탄맛?이 많이 나는 커피 같아아요

저는 탄맛 나는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올 예정이랍니다ㅎㅎ

 

 

 

꿀 아메리카노도 있던데 아마 시럽 들어간 아메리카노 일 것 같네요

다이어트 때문에 양심상

일반 아메리카노 시켰으니까 살은 덜 찌겠죠 크크

(아메리카노 무한 맹신할 거임)

 


 

이외에도 메뉴는 정말 많아서 밑에 사진을 참고하실때 도움되면 좋겠네요

 

 

 

 


영업시간은 제가 9시 반까지 출근하는데 이미 오픈해있더라고요!

평일 - 22:00      /     주말 - 21:30

 

 

마감 30분 전까지만 매장 내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