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토요일 내내 비가 내려서 원래는 평택 근교에 나들이 가려고 했었는데 

취소하고 카페만 돌아다니다 온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덕분에 꼭 가보고 싶던 아카이브 카페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0^

 

아카이브는 평택 오성면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오성 강변이 보이는 카페로 옆쪽엔 카페 오르가 바로 나란히 있더라구용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오르에 다녀와봐야겠어요ㅎㅎ

(뭔가 분위기가 부모님과 같아 가기 좋은 따뜻한 분위기 여서..)

 

 

카페 아카이브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아직 자하 1층은 준비 중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1,2층은 실내 카페이고 3층은 루프탑으로 조성되어있어서

사진 찍으라고 적혀있던데 저희는 비가 많이 와서 못 올라가 봤어요ㅠㅠ

 

크기 보이시나요??

건물이 가로로 길~~~게 생겼어요

주차장이 살짝 위쪽에 있었어서 사진 찍기 더 좋았던 것 같네용ㅎㅎㅎ

(사람 보이시요? 크기 시롸냐...)

 

보통 '아카이브'라는 뜻은

소장품이나 자료 등을 디지털화하여 한데 모아서 관리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모아 둔 파일(네이버 국어사전 출처)이라는 뜻인데요

카페 이름으로 사용되었을 땐 음.. 여러 가지 의미로 생각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카이브 카페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보면 

이렇게 오성 강변이 딱 보이고 조명도 예쁜 샹들리에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근데 너무 이뻣음 진쨔ㅠㅠ)

 

 

샹들리에 입구를 지나 왼쪽으로 가면 바로 카운터가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주아주 심플하고 오픈 키친이라서 구경도 할 수 있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카페네요 정말..

 

카운터 맞은편에는 이렇게 빵들이 많이 있었는데

저희는 밥을 배터지도록 먹고 오느라 못 먹었지 모에요ㅜㅜㅜㅜ

(나 소문난 빵순인데 흑흑흑)

 

여러분들은 꼭 밥 적게 먹고 빵 먹기!!!!!

아니면 밥 먹지 말고 빵으로 간단하게 때우러 가기!!

너무 후회돼서 말입니다

 

맛은 모르겠지만 그냥 대충 봐도 맛있어보이는걸..

 

 

 

배는 터져도 커피는 마셔야 했기에 저희는 카페라떼, 아포카토를 시켰어요

 

 

 

카페라떼는 라떼가 예술이더라구요...감덩

근데 맛은 지극히 아주아주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다 마셔버렸다는ㅋㅋㅋ

 


메뉴판입니닷 참고하세요~

 

 

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강이 보이는 뷰나 인테리어 등에 따져서는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용

 

 


아카이브 카페 가는 길이 봄에는 벚꽃 드라이브 코스라서 

드라이브 겸 가는 것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