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시 코로나가 발생하고 있는데도

어버이날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사실 평소에 받는 것만 하다가 

어버이날이 부모님께 뭔가 해드릴 수 있는 날이라서

전 너무 좋아하는 기념일 이랍니다( '' )

 

 

매년 기념일 마다 뭔가 이벤트를 해드리려고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셀프 돈 티슈 만들기! 도전해보았습니닷ㅎㅎ

 


준비물도 간단해요!

 

1. 제일 중요한 현금

2. 내용물이 없는 티수곽

3. 휴지 2장 정도

4. 테이프(전 접착력이 약한 테이프를 이용했어요ㅎㅎ)

 


첫 번째

'돈 연결하기'

 

 꿀팁! 전 이 테이프를 사용했는데요

붙였다가 떼어내도 끈적거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끝에를 맞춰서 테이프를

이용해 붙여주면 되는데요, 간단하쥬~?ㅋㅋ

 

 

이걸 계속해서 붙여주게 되면...

 

 

따란~~~

전 많은 돈이 아니라서 만원 권으로 했는데요,

큰돈이면 오만원권으로 하면 되겠죠?ㅎㅎ

(웬만하면 빳빳한 신권이면 더 좋았을텐데ㅜㅜ아쉽)

 

 

두 번째

돈을 돌돌 말아주기

 

 

ㅋㅋ두 번째라고 하기 뭐하기도 하는데

그냥 돈을 돌돌돌 말아주면 돼요!

 

 

세 번째

첫 시작 부분 휴지랑 연결해주기

 

 

 

두 번째 휴지도 첫 번째 휴지에 겹쳐서 접어주세요!

 

 

마지막

빈 휴지곽에 넣어주기

빈 곽티슈에 그대로 넣어주고 

휴지를 감쪽같이 약간 꺼내 주면~~~

 

완성*.(ˊˋ).*

 

 

"부모님께 아빠(엄마) 나 티슈 한 장만 주세요~"하면

서프라이즈 하기 참~쉽죠잉~?


저희 부모님이 옴청 좋아하셨어요!!ㅎㅎ

(마지막 끝나는 부분에서 살짝 아쉬운 표정이었던건 

그냥 기분탓이죠?( ͡° ͜ʖ ͡°)헤헤)

 

구럼 부모님께 좋은 선물 하시고!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만나요~~~

'재잘재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 2020.04.23

+ Recent posts